사용자 삽입 이미지

18일 개봉 예정인 기대되는 영화 한편.
난 벌써 시사회 당첨되서 보고왔긴하지만...ㅎㅎㅎ
그냥 가볍게 볼수 있는 로맨틱코메디다. 난 넘 재밌게봤다

박진희와 이기우,조한선이 함께한 영화.
그녀의 특별한 쇼가 시작된다는 포스터의 문구처럼 쇼하는 박진희를 테마로 촬영했다는
달콤한 거짓말 B컷 화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여자배우의 섹시스타일이 화제가 되는게 참 안타깝다.
꼭 요래 해야만 보나..? -_-;;

이런 마케팅 아니어도 박진희는 충분히 매력적이고, 이기우와 조한선도 좋은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튼 화보속의 박진희는 섹시하고 멋있다.
부럽...+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희씨는 정말 성격이며 미모며 몸매며 연기력이며, 도대체 부족한게 없는듯...!!
여기저기 개봉영화가 참 많은...볼거리 많은 연말입니닷,



+ 감상평 ^^
전 무지 잼나게 봤습니다. 아기자기한 로맨스영화,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조한선 멋부리고 나오진 않지만 넘 멋있습니다.
이기우 또한...므흣~ ㅎㅎㅎ
시사회 다녀온 분들께 여쭤봐도 거의 재미난다는 반응.
좀 유치하다고 보는 견해도 있습니다. 남자친구는 떨떠름 했음...ㅡ.ㅡ;;

재밌는 영화시사회 표를 짠~ 주신 티스토리 이벤트 관계자분들께 감사의말씀을...ㅋㅋㅋ

Posted by 소소일기 berry 시크릿걸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