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송심의등 말도많고 솔직히 내용도 그닥 의미가 있다거나 하진 않지만...
왜이리 내맘을 끌어댕기는지...소녀가 되는듯한 느낌?? ㅋㅋ
고등학교땐가?? 그때 첨 만화책으로 넘 재밌게 봤었는데..
tv드라마에...만화책 주인공들보다도 멋진 어린 동생들이 나오니 뭐 이건 안빠질수가 없더라구요 ^^;;;;
어제 엄마랑 오빠랑 보는데...오빠랑 엄마는
"이게뭐야~ 말도안돼 뭐저래~저 여자애는 왜저렇게 어리버리한짓만 하고 다니니??"
계속 그러시는데 저 혼자 완전 몰입..."멋져~♡"이러고 있었어요.
꽃남 볼때마다 손가락이 오그라들면서 수줍어지는 요상한 현상을 경험하고있답니다. ㅋㅋ
구혜선과 준표(이민호)와 김현중의 삼각관계에 이민정(구준표약혼녀)까지 합세한다고 하니
내용이 점점 흥미진진해져요~ ^^
전 갠적으로 김범 캐릭터 넘 귀여운듯....완전 사심 포스팅 ㅋㅋㅋㅋ


+ 꽃남때문에 요즘 난리죠...프레피룩 일명 스쿨룩...
남자쇼핑몰들도 서둘러 프레피룩을 업뎃하고 있는게 보이니 역시 스타마케팅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따로 스쿨룩스타일의 자켓을 장만하기 어렵다면???
가지고있는 자켓에 요런 깜찍한 브로치만 달아도 분위기내기엔 충분하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런 자켓에 체크미니스커트나 주름스커트로 깜찍하게 마무리하시면 끝!!!
반스타킹이나 레깅스도 겯들여주시면 더 좋아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함께 코디하면 좋은 가방도 한번 올려볼까요???
퀄팅백은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가졌을뿐만 아니라  캐쥬얼,여성스런 코디에도 잘 어울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꽃남 F4 4인방은 옷을 참 예쁘게 입고 나오는데 반해 구혜선양은 역할이 역할인지라....평범하고 편한 스타일로
주로 입더라구요~ 좀 아쉬워요 ^^;;
그래도 얼굴이 워낙 예쁘니 뭘 입어도 예쁜듯...
오늘 꽃남 어찌될지 무지 기대되요 ㅎㅎㅎㅎ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소소일기 berry 시크릿걸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