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처음으로 인사드리는 앙뚜입니다!
즐거운 연말, 행복한 새해 첫 날 보내셨나요?^^
새해엔 더 건강하고,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앙뚜가 기원합니다!

연말엔 경제가 어려워서 그런지(..)
TV에서도 생각보다 특집 프로그램은 은근 기근현상이 일어났던 것 같아요.
전에 앙뚜도 포스팅 했던, 김연아 양의 특집 프로그램과
각종 연예, 가요, 연기 시상식 외엔 딱히 기억나는 게 없네요.

그 중에서도 SBS 가요대전에서 첫 무대를 가진,
빅뱅 승리의 첫 솔로곡,
Strong baby의 뮤직비디오가 새해를 맞자마자 공개되어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Strong baby의 프로듀서이자, 빅뱅의 리더인 지드래곤 씨 역시
뮤비에 출연해 강한 존재감을 남겼네요 :)

아직 어린 나이지만, 실력이나 무대 카리스마를 보면
절대 어려보이지 않는 지드래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승리는 성인식을 정말 화려하게 치루는군요ㅎㅎ
소년에서 남자로! 항상 외쳐왔던 승리군이었는데,
뮤비에선 그것을 적극 증명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이쿠, 복근이....*'-'*
할 말을 잃게 만드는군요, 승리군♡

빅뱅 팬들은 '생각보다 수위가 낮다, 미공개컷을 공개해라'라고 요구하고 있다는데,
...그저 멋있다고밖에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 (( 타탑윤아  http://blog.naver.com/wheeyoon  ))



빅뱅은 이제 공식적인 활동은 잠시 접는다고 하는데,
그 빈자리를 승리군이 멋진 솔로무대로 확실히 채워주시길~


신고
Posted by 소소일기 berry 시크릿걸

사용자 삽입 이미지

18일 개봉 예정인 기대되는 영화 한편.
난 벌써 시사회 당첨되서 보고왔긴하지만...ㅎㅎㅎ
그냥 가볍게 볼수 있는 로맨틱코메디다. 난 넘 재밌게봤다

박진희와 이기우,조한선이 함께한 영화.
그녀의 특별한 쇼가 시작된다는 포스터의 문구처럼 쇼하는 박진희를 테마로 촬영했다는
달콤한 거짓말 B컷 화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여자배우의 섹시스타일이 화제가 되는게 참 안타깝다.
꼭 요래 해야만 보나..? -_-;;

이런 마케팅 아니어도 박진희는 충분히 매력적이고, 이기우와 조한선도 좋은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튼 화보속의 박진희는 섹시하고 멋있다.
부럽...+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희씨는 정말 성격이며 미모며 몸매며 연기력이며, 도대체 부족한게 없는듯...!!
여기저기 개봉영화가 참 많은...볼거리 많은 연말입니닷,



+ 감상평 ^^
전 무지 잼나게 봤습니다. 아기자기한 로맨스영화,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조한선 멋부리고 나오진 않지만 넘 멋있습니다.
이기우 또한...므흣~ ㅎㅎㅎ
시사회 다녀온 분들께 여쭤봐도 거의 재미난다는 반응.
좀 유치하다고 보는 견해도 있습니다. 남자친구는 떨떠름 했음...ㅡ.ㅡ;;

재밌는 영화시사회 표를 짠~ 주신 티스토리 이벤트 관계자분들께 감사의말씀을...ㅋㅋㅋ

신고
Posted by 소소일기 berry 시크릿걸

크리스마스 이벤트!!
          폴라니트와 수제쿠키 퐉퐉 쏴용!!

블로거님들과 더 가까워지고자 이벤트를 열어봐요 ^^
댓글달아주시는 블로거님중 아무 조건없이 무작위 30분을 뽑아 폴라니트와
앙뚜표 촉촉한 초코칩쿠키&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듬뿍담긴 아이싱 쿠키를 보내드립니당~~

12월 13일~ 19일 진행해요~ 발송은 20일!

여성의류를 하고있는지라 폴라니트는 여성용이구요 ^^;;;
남자분들도 여자친구를 위해 응모해주시길...
쿠키는 좋은재료로 정성을 모아 최선을 다하겠지만...
혹시 생각보다 맛이 없더라도 (쿨럭~ㅡ.ㅡ;;) 예쁘게 봐주시길 바래요.. ^^


폴라는 아래 사진 참고 - 이너로 입기 좋은 스퇄이예용~~
신축성이 좋은 아이니 66size 까진 무난하게 입으실수있어요~



 



사진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솜씨를 뽐낼 예정이니 모두 집중!! ㅋㅋㅋ

준비한 수량 다 안나가면 슬포할꺼얌...ㅠ.ㅠ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소소일기 berry 시크릿걸

뉴스추적을 봤는데 어이가 없는......알고있던 얘기였지만 다시 보니 더 황당한....
7년간 친족 7명에게 9살부터 16살까지 성폭행 및 추행을 당했는데 사촌오빠등 3명은 기간이 지나 처벌못하고
나머지  할아버지,큰아버지,작은아버지,작은아버지2 이렇게 4명은 집행유예...
청주지방법원에서 나온 어처구니 없는 판결..
자신의 딸이 그랬다면 저런 판결을 내릴수있었을까??

이런 판결이 나온 이유
1. 지적장애를 가진 피해자를 가족이 돌봐야하므로...-그럼 다시 그 짐승소굴로 들어가란소린가??
2. 깊이 반성하고 있기때문에 - 큰아버지 인터뷰를 했는데 술먹고 한번 그런걸 가지고 그런다고...
                                          큰어머니는 피해자가 발랑 까졌다고...피해자도 책임이 있다고...
                                          작은아버지와 할아버지는 혐의 부인- 가족들이 피해자를 원망하고 있는 이판국에?????? ㅡ.ㅡ;
3. 잘 기억이 안난다... 이것저것 나왔던것같은데...할아버지는 고령이라 감형, 큰아버지는 간질로 감형, 작은아버지는 초범이여서 감형.. 작은아버지2는 자살기도로 감형, 조사받기 하루전 막내 작은아버지가 자살...가족들이 받은 충격으로 전체적인 감형,

결국 결론은 다 풀려나서 다시 옛집에서 잘 살고들있다.
지적장애 아버지는 형들이랑 다시 뭐 잘해보겠다고 하면서...딸을 데려오려고하고...
딸데려오면 아버지가 못키우니 다시 할아버지댁으로 갈판...
아버지가 우기면  쉼터서도 어쩔수없이 나가야하는 상황이란다 으미...

미드 성범죄전담반이나 csi보면 성폭행에 대해 심각한죄로 처리하고 형도 무겁던데....특히 아동성범죄는 더더욱...
뉴스추적에서도 후반부에 나왔는데 영국,미국등은 드라마속 그 모습이더라...
우리는 뭐하는거니? 이게...

잘 해결되서 피해자들이 맘 추스르고... 죄지은 사람들은 죄값 치르고... 바로 돌아가는 세상이 됐음 좋겠다.
그판사..얼굴한번 보고싶다.


** 참, 소비자 고발에서....김밥전문점에서 파는 김밥에 들어가는 계란지단이....
공장에서 찍어내는건데....깨지고 썩은것같은 불량계란들도 만들어지고 있다.
난 지금껏 아줌마들이 손수 부치시는줄 알았다는....
공장에서 만드는걱 보고있자니...김밥도 못사먹겠다. ㅠ.ㅠ
내가 놀러갈때나 급하게 배고플때 애용했던 김밥xx으로 그 지단이 배달되고있다...
간판을 흐리게 가렸지만..선명하게 나오는 간판색깔과 글씨...
헉....ㅜ.ㅜ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소소일기 berry 시크릿걸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엔티크보고 자극받아 갑자기 쿠키만들었어요.
아이싱을 해서 모양을 더 내봤는데~ 나름 괜찮은듯...^^



우선... 제일 중요한 재료!!
박력분 밀가루 250g, 슈가파우더or 설탕 100g
(전 슈가파우더로 했는데 좀 달더라구요..한 70~80만 넣어도될듯..^^ 쿠키엔 슈가파우더를 넣으면 더 바삭하니 맛나요)
아몬드가루 50g, 무염버터 125g, 바닐라오일 조금, 베이킹파우더 1/2티스푼,소금 1/4티스푼, 계란 1개
이렇게 하면 재료준비는 다 됐어요 ^^
이정도 양이면 40~50개정도 만들수있어요.

1. 박력분 밀가루와 슈가파우더, 아몬드가루,베이킹파우더,소금 체에 걸려 같이 준비해놔요.


2. 버터를 작게 썰어놓고 (실온에 미리 빼놓는게 좋아요) 주걱으로 저으며 잘 녹여주세요
그다음 계란을 퐁당~ 함께 잘 섞어주세요.

3. 계란과 버터 섞은 볼에 아까 1번의 가루들을 넣어 주걱으로 섞어주세요.
첨엔 가루들이 너무 많아 물을 넣어야하는게 아닌가 싶었는데..
버터에서 나오는 유분때문에 다 뭉쳐지더라구요..^^
흰가루들이 보이지 않게 잘 섞여졌으면 손으로 꾹꾹 눌러 잘 핀다음
냉장고에 30~40정도 숙성을...^^


4. 밀대로 4mm정도로 밀어 주고 가지고 있는 예쁜틀이 있음 찍어서 모양을 내주세요
없으신분들은 그냥 원형으로 만들어주셔도 좋아요.


5. 오븐을 180'로 15분정도 예열해놓고...
예열이 다되었으면 쿠키를 투입!!
10~15정도 구우면 되는데 중간중간에 색상 변하는걸로 체크하는게 가장 좋아요.


짠!! 드디어 완성 ^^

아이싱(색상이있는 설탕크림으로 그림그리는거요 ^^) 을 하려면 색소가 있어야해요
저는 윌튼이라는 색소를 샀는데요... 하나에 4000원정도 하는거같아요.
윌튼이 가장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된다고 하네요.
다른 저렴한 색소들도 많은데 많은양을 넣어도 색이 잘 나오지 않는다는..
이거는 이쑤시개에 살짝만 묻혀 섞어줘도 색이 잘나서 오래사용할수있어요.^^

****아이싱 재료 :슈가파우더 120g, 계란 흰자 1개, 레몬즙(냄새가 제거되요),색소
위재료들을 잘 섞어주고 짤주머니에 넣어 그림을 그리듯 해주시면되구요...
그냥 화이트색으로만 칠하려면 따로 색소는 없어도되요 ^^
원하는대로 막 그려주면 나만의 쿠키 완성!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좋겠죠?? ^^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소소일기 berry 시크릿걸
PD역할을 맡고있어 야외촬영이 많은 우리 혜교씨...
추운환경때문인지...항상 머플러를 하고나오고 있어 이슈가 되고있죠 ^^
송혜교 머플러 매는 법은 너무 쉬워요.
그냥 돌돌돌 목주위로 말아주고 옆에서  한번 묶어주면 끝!!
대신 머플러의 길이가 좀 길어야 예뻐요.
두껍게 목주위를 감싸는 머플러를 할때는 머리가 짧어야 예뻐요.
치렁치렁해보이면 마이너스!
긴머리를 가지신분들은 생머리보다는 웨이브로 자연스럽게 흐르도록하거나
내츄럴하게 살짝 묶어주세요 ^^




센스있는 아이템 후드머플러도 하고나왔었죠! 
에서도 후드머플러 준비해봤어요~
송혜교와 급 비교되더라도 예쁘게 봐주시길....ㅋㅋ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소소일기 berry 시크릿걸



환율도 너무 오르고 외화가 없어 난리라는통에 예전에 여행할때 가지고있던 동전들이 생각났다.
'환율도 올랐으니 바꾸면 짭잘하겠다~~이참에 우리나라돈으로 바꿔??
울 집에만 있는것만 모아도 몇만원은 나오겠다 ㅋㅋ'
여러나라돈들이 합쳐져있어 좀 알아보고 가야겠다 싶기도 하고...
뭔가 하기전에 인터넷으로 알아보는 습관이 생겨버려 검색했는데...
가져갔음 큰일날뻔했다. 예금&환전 다 안된단다 ㅡ.ㅡ;;
대학교 졸업여행, 배낭여행으로 해외에 나가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데...
휴일이나 여름휴가때는 비행기표가 없어 난린데....
내친구들도 가까운 동남아는 거의 다 가봤다는데....
이렇게 많은 해외여행자들중 미처 동전을 못바꿔온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것들만 모아도 어마어마할거란생각이 든다.
근데 왜 안받을까?? 환전이 힘들다 치면 예금이라도 받아줘야하는거 아니야??
역시 우리 은행들은 배가 덜 부른거야...아무리 동전으로 모아 해외로 보내는 배송비니...인력소비니 뭐니해도
이런시기에는 이익이 적더라도 좀 같이 고생하는샘치고 해야하는거 아닌가??
해마다 나오는 불만사항이라는데...몇년째 고쳐지지않은 고질적인문제...


알아보니 외국동전을 환전해주는 은행이 정해져있다. 하실분들은 참고하시길...
하지만, 수수료를 50%까지 땐다는 사실!! 주위사람들과 모여함께 환전하는게 좋을듯....

내 동전 다 바꾸려면 인천가야되네~~~~ㅋㅋ
차비가 더들겠네... 고이 모셔놨다가 나중에 나갈일있음 바꿔야겠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소소일기 berry 시크릿걸
이전버튼 1 이전버튼

티스토리 툴바